Android에서 AirPod를 사용할 때마다 알 수있는 것 중 하나는 iOS / macOS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iPhone에서 AirPod를 사용하면 AirPod가 "켜지 며"iOS에서 귀에 넣을 때 iOS에서 오디오를 라우팅합니다. 안드로이드는 iOS에서하는 귀 탐지 마법을 얻지 못합니다. 대신 AirPod가 켜지면서 두 가지 모두를 꺼내는 순간 휴대 전화에 연결됩니다.  AirPod를 분리하려면 케이스에 넣어야합니다.

즉, 한 개의 AirPod를 꺼내어 혼자 사용하여 귀를 열어 놓은 채로들을 수는 없습니다 (저는 정기적으로 세탁을하고 집을 청소할 때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휴대 전화에 연결할 수 있도록 둘 다 케이스에서 꺼내야합니다.

그 연결 / 연결 해제 프로세스도 내가 원하는 것보다 느립니다. iOS에서 A. Android의 경우 연결 프로세스가 훨씬 느려 일반적으로 페어링하여 오디오 경로 변경을 시작하는 데 5-10 초가 소요됩니다. 마찬가지로 내 귀에서 빼내도 재생이 멈추지 않으므로 연결을 끊을 때 다시 넣어야하지만 실제로는 픽셀 2와 오디오가 끊어지기까지 몇 초가 걸립니다. 

좋은 소식은 대부분의 탭 컨트롤이 Android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재생 / 일시 중지, 다음 트랙 및 이전 트랙 컨트롤은 모두 iOS에서와 똑같이 Android에서 작동하지만 Siri의 옵션은 Android 휴대 전화와 동기화 할 때 슬프게도 Google Assistant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대신 Siri가 AirPod 제스처 중 하나에 설정되면 Android의 재생 / 일시 중지로 매핑됩니다. AirPod에서 Assistant 기능을 사용할 수있게되어 정말 좋았을 것이므로 이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누구에게도 놀랄 일은 아니지만 오디오 품질과 배터리 수명은 iOS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당신은 아마 "앗!"라고 생각하고있을 것입니다.하지만 궁금한 점이있을 때를 대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irPod에서 사용한 iPhones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보다 Pixel 2와의 연결 문제가 더 많이 나타났습니다. 때로는 처음 연결될 때 몇 번 연결하고 다시 연결하는듯한 느낌으로 여러 번 "연결되어있는"사운드를들을 것입니다. 나는 오디오가 오직 하나의 귀 (보통 왼쪽)에서 나오고 다른 하나는 나오지 않는 문제도 가지고있다. 잠시 멈춤 후 연주하면이 문제가 해결되는 것 같지만 이상한 행동입니다. 


하지만 이전에 꽂아 놓은 오디오 장치의 볼륨 세트를 안드로이드가 기억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75 % 볼륨으로 AirPod를 청취하고 Bluetooth를 연결 한 경우 스피커를 40 % 볼륨으로 설정하면 전화기 중 하나를 연결할 때 해당 볼륨을 각 레벨로 변경해야합니다. Android 8.0을 실행하는 Pixel 2 (또는 방금 출시 된 8.1)에서는 오디오를 재생할 장치를 연결하면 볼륨이 30 %까지 줄어 듭니다. AirPod를 청취하면서 볼륨을 100 %로 돌리거나, AirPod를 분리 한 후 즉시 다시 연결하면 볼륨이 다시 30 %까지 줄어 듭니다.



 20만원인 , AirPods는 헤드폰의 값이 싼 한 쌍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에게 그만한 가치가있게하기 위해 정말로 우수한 물건이어야한다. iOS에서는 멋진 기능을 제공하는 긴 기능 목록을 통해 가격대를 정당화합니다. 안타깝게도 Android에서 AirPod를 사용하면 마법을 잃게됩니다. 자동 귀 감지의 손실은 큰 손실입니다. iOS를 사용하는 모든 경험이 자연스럽게 조금 자연 스럽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Google Assistant ( 잘, sorta ) 와 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 없다는 사실 은 iOS보다 덜 유용하게 만듭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일반적인 블루투스 장치 처리가 덜 불편 해졌습니다.
저는  여전히 많은 블루투스 헤드폰보다 더 좋다고 생각한다. 단순한 사실로 그것들을 켜거나 끌 수있는 버튼이 없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AirPod가 이미 있고 Android에 갈 예정이라면 여전히 사용할 수 있지만 괜찮을 것입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v40 미리 체험해보자  (0) 2018.10.13
갤럭시노트9 스타일러스펜 리뷰  (0) 2018.08.20
잘팔리는 게이밍 그래픽카드 5개 리뷰  (0) 2018.03.30
인텔 SSD DC P4510 리뷰  (0) 2018.03.30
gallaxy S9 review is it worth buying?  (0) 2018.03.15

+ Recent posts